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멋진 팁으로 육아 즐기는 법을 배워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by 브라우니엄마친구아들 2020. 6. 2. 17:12

본문


이러한 멋진 팁으로 육아 즐기는 법을 배워봅시다!



아이를 효과적으로 키우려고 할 때, 여러분은 아마도 종종 벽과 소통하고 아무 것도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부모가 가능한 최고의 아이를 기르려고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과 조언을 배우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동기에 근거하여 당신의 아이를 특정 대학에 강요하지 말아라.


이것은 그들의 결정이 될 것이다.


압박감을 느낄 때, 십대들은 누군가가 자신을 통제하려고 한다고 느끼면 비뚤어진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의 자녀들로부터 휴식을 취하는 것은 중요하다.


가족 구성원이나 보모에게 짧은 시간이라도 그들을 보게 하라.


아이들을 위해서나 아이들을 위해서나 스트레스를 풀 필요가 있다.




학교에 걸어가는 모든 아이들은 옷과 배낭에 반사 물질을 부착해야 한다.


벨크로 스트립으로 어느 표면에나 쉽게 도포할 수 있는 반사재를 찾을 수 있다.


이것은 특히 이른 아침 시간에 운전자와 횡단 경비원에게 당신의 아이가 더 잘 보이게 할 것이다.




어느 아이도 꼭 닮은 아이는 없다.


아마도 여러분은 첫 번째 아이와 좋은 양육 방식을 이미 확립했을 것이다: 두 번째 아이와 상황이 완전히 같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라.


이것은 보상과 처벌 모두에 적용된다.


어떤 기술이 잘 작동하는지, 어떤 기술이 효과가 없는지 기억하라.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이가 끓어 비참하다면, 당신은 오이, 당근, 심지어 시큼한 피클을 메쉬 테더에 넣으려고 할 수 있다.


안도감을 주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아이가 씹고 있는 물건에 맛이 있다면 계속 씹을 가능성이 높다.


아이가 이 맛있는 티저를 오래 사용할수록, 아이들은 더 많은 안도감을 느낄 것이고, 여러분 둘 다 더 행복해질 것이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장거리 여행을 할 때, 아이들이 미치게 하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들르십시오.


당신의 자연스러운 유혹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여행을 서두르는 것일지도 모르지만, 많은 휴식을 취하는 느긋한 걸음은 뒷좌석의 말다툼을 줄일 것이다.


길을 따라 멈춰야 할 곳이 많은데, 아이들이 뛰어다니며 억눌린 기운을 일부 발산할 수 있다.




다른 이점들 중, 팀 스포츠를 하는 것은 아이의 자존심을 세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스포츠 경기를 보러 간다면 그들은 그것을 고수하고 그것을 영원히 기억하도록 격려받을 것이다.




ADHD나 다른 종류의 행동 문제가 있는 아이를 유지하는 것은 과도한 에너지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장애로 고통 받는 아이들은 에너지가 넘치고 그들이 바람직하지 않은 방식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그들을 계속 붙잡아 둘 수 있는 무언가를 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산책을 가거나 자전거를 타러 가십시오.




분노를 표출하는 것이 육아에 좋은 결과를 낳는 경우는 드물다.


화를 다스리는 것이 아이를 제대로 키우기 위한 열쇠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화를 낸다면 그들은 감정적으로 손상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에게 화가 난 것이 괜찮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사소한 실수로 소리를 지르고 화를 내는 것도 해롭다.




자녀들에게 지켜야 할 규칙들을 주어야 한다.


그들이 규칙을 어기면 어떻게 되는지 그들에게 알려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에게 규칙과 한계를 정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아이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규칙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와 당신을 위한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위에 주어진 팁을 활용해서 아이를 키우는 데 있어 자신이 가지고 있는 큰 책임감을 더 잘 누릴 수 있도록 하라.


양육은 힘들지만 아이가 행복하고 독립적인 성인으로 성장하는 것을 보면서 보상을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