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카테고리 없음

by 브라우니엄마친구아들 2020. 6. 2. 17:13

본문


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만약 두 회사가 대부분의 면에서 거의 동일하다면, 가장 좋은 평판을 가진 회사가 가장 많은 사업을 하게 될 것이다.


소비자는 항상 좋은 평판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사람과 거래를 하기를 원한다.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돈을 지불할 것이다.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이 기사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신이 대표하는 브랜드에 대해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추천서를 받아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계속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여 부정적인 내용이 미끄러지도록 하십시오.




공손하고 정중하라.


팔로워와 가능한 한 자주 소통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페이지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대답하도록 조심해라.


답을 잘 모르면 알게 될 것임을 알리고 알려야 한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고객의 나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일하는 것은 그들에게 만족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 변화가 온라인 포럼을 통해 일어난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다.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당신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사전 예방적이며, 앞으로 당신과 거래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온라인 상태에 주의하십시오.


구글에서 한 가지 부정적인 결과가 당신을 침몰시킬 수도 있다.


검색 결과를 계속 지켜보면 부정적인 피드백이 결과에서 높게 나오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것을 해라.




모든 소셜 미디어 포스트가 전문적으로 처리되도록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회사에 부정적인 평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교육 없이 그들을 운영할 사람을 고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다음 단계로 상황을 확대하지는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부정적인 것을 인쇄할 때, 만약 그들이 논평한 것이 완전히 진실하지 않다면, 그 의견을 쓴 사람에게 화를 내는 것은 당연하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이러한 의견을 바로 잡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불평하는 사람의 쪽뿐만 아니라 당신의 쪽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커뮤니티 이벤트를 후원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회사의 평판을 높일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일단 당신의 회사의 너그러운 정신을 알게 되면 좋은 인상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전반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귀사에 대해 언급된 모든 내용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져야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게시할 수 있다.


모든 불만과 비판에 정중하게 대응하고,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링크를 게시해야 한다.




인터넷에서 공유하는 정보에 까다롭게 굴어라.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알 수 없다.


소셜 미디어 계정이 소수의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해도, 주의는 여전히 중요하다.




위대한 명성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


평판에 타격이 있다면 즉시 피해 통제를 시작해야 한다.


나쁜 평판은 사업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비즈니스의 명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