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육아 팁

카테고리 없음

by 브라우니엄마친구아들 2020. 6. 2. 17:14

본문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육아 팁



부모가 되는 것을 선택하는 데 관련된 개인적인 선택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 이유는 여러 가지 차원에서 타당하다.


물론 인생에서 가장 보람 있고 성취감을 주는 경험 중 하나이지만, 그것은 또한 재판이 될 수 있다.


모든 발달 단계에 있는 아이들은 어느 정도 독립적인 사고를 보여주며, 그들은 주저하지 않고 당신에게 그것을 알려 줄 것이다.


여러분이 모든 종류의 시련과 고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육아 조언과 조언을 선택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면, 보육시설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을 피하라.


유아용 침대나 테이블 교체 같은 품목은 월마트와 같은 분류 광고나 상점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있는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오래된 아기 용품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의 십대들이 대학 선택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하라.


특정 대학에 가야 한다고 느끼는 십대들은 악의에 차서 다른 대학을 선택하거나 아예 대학을 그만두기도 한다.




아이마다 독특하다.


한 아이와 함께 성공한 기술은 다른 아이에게는 전혀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이것은 보상뿐만 아니라 처벌도 포함한다.


이 모든 것을 명심하고, 과거에 성공했던 것과 같은 기술을 여전히 사용하라.




부모가 되더라도 자기 자신도 돌봐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낮 동안 시간을 내어 휴식을 취하고, 필요에 집중하며, 다음 도전을 위해 다시 활력을 불어넣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조금 기분이 나아진다면,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을 훨씬 더 행복하게 해줄 것이다.




모든 아이들이 사교적이고 외향적인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어떤 아이들은 수줍음을 많이 탄다.


그리고 그것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어떠한 사회적 상호작용을 보이지 않는 것을 본다면, 당신은 개입하고 싶을 것이다.


걱정이 된다면, 아이를 의사에게 데려가 아이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신체적 또는 심리적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이들은 노는 것을 즐긴다.


여가 시간은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훌륭한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간을 단순히 따로 떼어놓지 않는다.




분노는 부모로서 당신을 어디로도 데려가지 않을 것이다.


부모는 화가 났을 때 자제력을 보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화를 낸다면 그들은 감정적으로 손상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에게 화가 난 것이 괜찮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아이들이 사고를 내거나 의도하지 않은 실수를 할 때 화를 내도록 하는 것은 특히 불공평하고 해롭다.




당신은 자녀들이 지켜야 할 일련의 규칙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한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결과를 만들고, 그것들과 일관성을 유지하라.


아이들을 사랑하고 그들이 안전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이 이러한 경계를 세우고 있다는 것을 자녀들에게 알리십시오.


일련의 규칙들을 갖추는 것은 또한 여러분 자신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파트너에게도 육아라는 일을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이다.




아기를 달래기 위한 노력이 효과가 없다면 라벤더 오일을 목에 두르고 아기를 가까이 붙이십시오.


라벤더 오일 냄새는 당신의 어린 아이를 즉시 진정시킬 것이다.


라벤더 오일은 낮잠을 자기 전에 아기를 달래는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도 있다.




어린 아이가 무언가를 요구할 때마다 "그렇다"고 말하는 것이 쉽겠지만, 그런 습관에 빠지는 것을 참아라.


당신의 자녀에게 당신의 조건에 맞는 물건만 주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자신이 책임자라고 생각하게 하는 것을 피하고 싶어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당신을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일과는 당신의 아이에게 다음에 오는 것을 준비시킨다.


이것은 특히 숙제, 식사, 취침시간에 있어서 중요하다.


일관된 일상은 당신의 아이가 안정감을 느낄 수 있게 하고, 좋은 행동으로 이어지게 한다.




육아는 동시에 신나고 노력하는 직업이다.


새로운 아기를 다루든, 성장하는 가족을 다루든, 육아에 대한 도전과 질문은 끊이지 않는다.


아이와 함께 있는 부드러운 순간이 있든 아니면 해결해야 할 딜레마가 있든 간에, 이 조언을 사용하여 가족에게 가장 긍정적인 결과를 찾으십시오.